韩国文化之论其茶道的艺术[韩语论文]

资料分类免费韩语论文 责任编辑:金一助教更新时间:2017-05-05
提示:本资料为网络收集免费论文,存在不完整性。建议下载本站其它完整的收费论文。使用可通过查重系统的论文,才是您毕业的保障。

小编导读:本文由英语论文网韩国文化论文专栏编辑/。全文主要论文了韩国文化中的茶道,在我们亚洲国家,不论中国、日本、韩国,“茶”都是一种文化,其中折射出了该国的文化与历史。让我们跟着本文作者的脚步去寻求韩国茶道之中的秘密吧。

한국의 다도

인류는 차를 애초에 식용할 수 있는 식물이자 병을 낫게 하는 약으로 썼다. 그러나 싫증나지 않는 좋은 맛과 각성효과, 생산의 용이함 등으로 기호 음료로 발전하면서 음다 문화가 발달하게 되었다.

"음다 문화"는 차나무와 물과 다구와 사람의 행위로 이루어지는 물질적 정신적 성과이다. 따라서 한 지역에 사는 민족의 오랜 음다문화는 그 민족의 생활관습과 민족적 특성, 실미적 능력, 정신적 가치체계 등 크게 변하지 않는 내면적 바탕을 지니게 된다. 그러나 문화의 외적 현상은 인접문화나 정치적 상황, 경제와 사회현상 등의 지배를 받아, 포용. 전이. 창조를 거쳐 변하게 된다. 약6세기부터 7세기에 중국의 승인들은 음차 를 한국과 일본으로 들어오게 하였다.그후의 몇세기동안 음차문화가 불교와 친밀한 련계를 갖게 되였다.14세기에  리조가 조선반도를 공제한후 불교세력을 진압하려고 시도하였다,하여 이 전통도 거의 사라지게 되였다.19세기부터20세기에 이르러서야  승인들은 차문화의 부흥을 제창하기 시작하였다,시간이 흐른 오늘에 그들의 노력은 초보적인 성과를 거두게 되였다.

한반,韩语论文题目韩语论文网站

免费论文题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