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한권으로 경어를 알 수 있다』번역 [韩语论文]

资料分类免费韩语论文 责任编辑:金一助教更新时间:2017-04-28
提示:本资料为网络收集免费论文,存在不完整性。建议下载本站其它完整的收费论文。使用可通过查重系统的论文,才是您毕业的保障。

최근에 일본어를 배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일본어를 취미로 배우는 사람들도 물론 있겠지만 취직이나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배우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이럴 경우 경어를 많이 쓰...

최근에 일본어를 배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일본어를 취미로 배우는 사람들도 물론 있겠지만 취직이나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배우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이럴 경우 경어를 많이 쓰게 되는데 일본어의 경어는 종류도 한국어 보다 다양하며 어렵기 때문에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번역한 책은 ‘이 한권으로 경어를 알 수 있다’ (この一冊で敬語がわかる)로 도카이 라디오 방송국에서 아나운서, 프로듀서,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야하시 노보루씨가 지은 책입니다.
독자가 알기 쉽도록 우리가 착각하기 쉬운 경어표현이나 비즈니스를 하면서 틀리기 쉬운 경어표현을 문장하나 하나 짚어가면서 설명해 놓았습니다.
일본인들을 대상으로 하여 잘못된 일본어를 바르게 사용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책이지만, 일본어를 배우는 사람들에게 일본어를 좀 더 바르게 사용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비즈니스를 하면서 경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잘못된 경어를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는 얻지 못하거나 오히려 역효과가 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매우 필요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을 번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분들이 올바른 일본어를 사용하는데 이 책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韩语论文题目韩语毕业论文
免费论文题目: